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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WEB/WAS 기술지원> Resin Professional 4.0WEBWAS/Resin Pro 2023. 3. 6. 17:45
< Resin Professional 4.0 >
Resin WEB/WAS는 미국 Caucho社의 제품으로, (주)제스트정보기술에서 한국 국내 독점 총판으로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세계적인 웹서버/애플리케이션 서버 시장의 성장과 함께 꾸준히 발전하여 Toyota, Samsung, Honda, Cnet 뉴스, 세일즈포스닷컴,토론토 증권거래소,Amazon 등 600만 Site에서 운영 중이며, 국내에서도 제품의 뛰어난 가성비 및 제스트의 체계적인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1000여 민간, 공공부문 고객사에 공급해 온 검증된 제품입니다.
<Resin Professional 4.0>
Resin Pro는 쉬운 배포, 뛰어난 세션 클러스터링 및 강력한 Health check 기능과 더불어 타 사에 고가의 상용 WEB/WAS에 비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의 WEB/WAS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.
[ Resin의 특장점 ]
[ Resin의 주요 성능개선 및 비용절감 ]
클러스터링
Resin은 Enterprise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 이중화 기능을 필요시 추가 비용없이
Session Clustering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
최대 미디어 회사인 W사에서 Resin Pro로 마이그레이션하여 성능이 30%향상되고 비용이 40%절감됩니다.
마이크로서비스
작은 30MB패키지에서 Resin은 웹 응용프로그램의 .jar, .war또는 .ear배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선도적인 전자상거래 회사인 Resin Pro 분산캐시, 모니터링 및 세션 클러스터링을 통해 매일 160,000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
IOT Cloud
Resin은 JSon을 보내고 받을 수 있는 모든 장치를 연결합니다.
모니터링
사이트의 신뢰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Resin은 서버의 메모리,CPU,네트워크,데이터베이스 및
클러스터 상태를 기록하며 매 60초마다 내부센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 합니다.
<기술지원 서비스>
(주)제스트정보기술은 지난 20년간 Resin의 독점 총판사로서 수많은 고객사의 기술지원 및 사후지원 서비스를 전담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 Resin Pro의 납품과 동시에 정,부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장애 발생 시 최대한 신속한 기술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, Jennifer APM 및 MaxGauge DPM SW의 파트너사로 최적화된 통합 모니터링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, End-to-End 성능분석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.
<영업 문의>
영업지원 : 영업문의(sales@xest.kr)
전화번호 : 02-558-5918
팩스번호 : 02-558-5913
홈페이지 : http://www.xest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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